투데이 뉴스를 항상 아껴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네티즌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투데이뉴스는 21세기 뉴미디어시대의 새로운 감각과 시대정신으로 정론직필의 사명을 다 하고자 합니다.
언론의 사명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실시간으로 쏟아져 나오는 정보의 홍수속에서 살아가는 이 시대 각계각층에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의 전달자요 비판자로서의 기능을 담당하는 언론이야 말로 막중한 책임의식을 가지고 언제나 깨어 있어야 합니다.
투데이뉴스는 전국적인 네트워크 조직망을 통해 뉴미디어 방송을 지향하는 모바일 방송으로 작은소식도 소중하게 다양한 소식들을 담아내어 전달 할 것이며 종합미디어방송으로 중점을 두고 인프라 구축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현장에서 직접인터넷과 모바일(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방송을 할수 있는 최첨단 라이브방송 시스템을 완비하여 각종행사는 물론 정책세미나 지방의회활동 기자회견 사업설명회 사건사고 등을 고화질의 영상으로 생생하게 방송함으로서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 할 것입니다.
투데이뉴스는 경영목표인 "원칙적인사고" 미래지향적인경영" 공익가치의창출" 을 위해 성실한 보도와 다양한 정보제공에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스템개발에 주력하여 차별없고 차이없는 방송이 되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네티즌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