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서 국민의힘 평택시의원 후보(평택시 바 선거구(안중, 포승, 청북, 오성, 현덕))가 핵심 공약을 발표하고, 최호 국민의힘 평택시장 후보에게 공동 대응을 위한 공약전달식을 가졌다.
5월 21일(토) 안중시장에서 열린 국민의힘 집중 유세 현장에서, 정윤서 국민의힘 평택시의원 후보는 어린이 전용 도서관 신설 및 어린이 실내놀이터 신설을 핵심 공약으로 발표했다.
정윤서 후보는 안중 출신으로 평택시작은도서관협의회 회장, 안중 송담작은도서관 관장, 평택시문화재단 비상임이사 등을 역임하면서, 교육문화 전문가로 서평택 발전을 견인할 인재로 평가받고 있다.
정 후보는 “서평택은 평택항, 평택호 등 평택 발전을 견인할 만한 소재들이 넘쳐나지만, 회색빛 개발계획을 채워나갈 하늘빛 소프트웨어가 부족하다”고 강조하고, “어린이 전용 도서관과 실내놀이터 등 아이들의 웃음소리를 토대로 사람이 모이고, 교육문화 컨텐츠가 넘쳐나는 역동적인 서평택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이외에도 정윤서 후보는 공동체 및 자연부락에 거주 환경과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한 지원 조례를 마련할 것을 약속했다.
정윤서 시의원 후보의 핵심공약을 전달받은 최호 평택시장 후보 “서평택 발전을 위해 정윤서 시의원 후보의 공약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화답했다.
[ e투데이뉴스 조순관 기자 ]